명절 연휴 끝나면 생각나는 얼큰 부대찌개 お食べ物



새해 복 많이 받으셨나요?
연휴 기간 내내 명절 음식을 먹었더니
느끼~한 것이 얼큰한게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먹었습니다, 부대찌개. ㅋㅋㅋ
이번에는 이마트꺼로 먹어봤어요.

역시 우리 부부에게는 햄이 부족해서
햄은 자체 추가로 ㅋㅋㅋㅋㅋㅋ

칼칼하게 양념도 추가해서 먹으니
명절 증후군이 조금은 나아지네요. ㅎㅎ

위치 하젤 토너 '피치' 사용기 レビュー


이거 어째 저의 모든 생활반경에서 아이허브가 함께 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ㅋㅋ

얼마전에 역시나 아이허브에서 구매한 위치 하젤 토너.
취침전에 세안후 정리용으로 사용할 예정으로 산거라
달달한 피치향으로 구매했어요.
아효~~~피치향 이거 너무 좋아요 ㅎㅎㅎㅎ
기분 좋게 잠들수 있어서 ㅎㅎㅎ

일단 세안전에 클렌징티슈로 눈화장이랑 피부화장한걸 일차적으로 꼼꼼히 닦아내요.
그리고 폼클렌징으로 이차세안
비누로 마무리 세안.
이렇게 삼중세안 하고 있어서 설마 토너에 묻어나올게 있을까 싶었거든요
그런데 왠걸!! 이렇게나 마스카라 찌꺼기가 ㄷㄷㄷ

충격먹고 요새 토너질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ㅎㅎ

날씨가 꿀꿀할땐 꿀차마시고 기운내기 お食べ物


그제어제 폭설도 내리고..
눈비도 내리고.. 날도 추워져서 기분이 꿀꿀하지만
아이허브에서 구입한 샹달프 아카시아 허니로
꿀차를 타서 마시면서 기분을 달랬어요.

달달하니 맛있네요. ^^

오늘 저녁은 햄머쉬림프 까르보나라 파스타!! お食べ物



오늘 저녁은 이번에 아이허브에서 구입했던 델라로 까르보나라 소스와
간단하게 냉장고에 있는 햄이랑 참타리버섯이랑 햄 한덩이랑 냉동새우, 양파를 이용해서
햄버섯새우 스파게티를 해먹었습니다. ^^

재료는 배터지게 먹을 수 있는 2인분 기준이에요.

재료 : 양파 1/4개, 햄한덩이, 냉동생새우10마리정도, 참타리버섯반팩, 스파게티면, 청량고추 2개, 마늘 5개
소스 : DeLallo, Carbonara Sauce

1. 양파는 잘게 썰고, 햄은 길고 얇게 썰고, 버섯도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고, 냉동새우는 물에 녹여둡니다.
    청량고추랑 마늘도 편썰어서 좀 넣어주면 느끼함이 없어져요.
2. 충분한 물에 소금 작은 한스푼을 넣어서 간이 베도록 면을 8분 정도 끓여줍니다.
3. 팬에 갈릭 오일을 두른후에 재료를 달달 볶아줍니다.
4. 면이 다 익으면 팬에 익힌 재료 위에 건져둡니다.
5. DeLallo 까르보나라 소스를 반병정도 덜어줍니다. 
   국물이 좀 걸쭉하게 있는게 좋아서 면 끓이고 남은 물을 두국자정도 넣어줬어요. ㅎㅎ
6. 접시에 이쁘게 담아서 시원한 캔맥주랑 폭풍 흡입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파게티를 워낙 좋아하는데 외식하면 비싸잖아요- 요새 푹 빠져있기도 하고 ㅎㅎ
집에서 간단하게 맛나는 파스타 만들어 먹기~ 너무 좋아요. ^-^

- 아이허브의 DeLallo, Carbonara Sauce는 생크림+달걀노른자 이런 재료 준비 없이
레스토랑 맛이 나는 맛돌이 파스타를 만들 수 있게 해주네요.
실은 이미 반병 먹은 상태고, 오늘 남은 반병 다 먹었는데 얼른 아이허브에 추가주문하러 가야겠습니다ㅎㅎ

스타벅스 2013 발렌타인 MD 구입 お買い物

스벅의 노예...
이번 시즌에도 어김없이 발렌타인MD를 발매한 스벅에
제발로 나가서 엠디를 구매했어요 OIL

그치만 이뻐서 만족입니다 ㅎㅎ


핑크색 네트워커 머그입니다.
완전 밀폐가 아니라 좀 아쉽긴 하지만
집에서나 사무실에서 사용하기에 좋을 것 같아서
하나 장만했어요. ㅎㅎ

1 2 3 4 5 6